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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 직원 및 이용자의 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충처리 규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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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최고관리자
댓글 0건 조회1,886회 작성일22-05-03 09:5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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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원 및 이용자 고충처리는 본 센터의 서비스와 운영 전반에 관한 이용자 및 직원의 의견을 반영하여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이용자가 서비스 운영에 참여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.

 1. 이용방법

• 센터 홈페이지(http://gs1388.or.kr) 비밀상담실
• 센터 이메일(gsy1388@daum.net)

 2. 건의서 처리 절차

• 방침결정 - 담당자 → 센터장

• 이용자 건의사항(고충처리)의 시행조치① 건의서 접수 즉시 건의자로부터 정확한 상황을 파악한다.② 건의함 담당자는 방침에 의거 건의내용과 관련된 팀에 건의요청서를 전달ㆍ시정 조치하도록 한다.③ 담당자는 10일 이내에 건의 조치 보고서를 센터장에게 보고한 후 건의자에게 회신한다.

• 이용자 건의사항(고충처리) 조치 결과의 제시- 건의내용과 조치결과를 요약하여 게시판(홈페이지 공지사항)에 게시하고 공유한다.(무기명 처리)

• 직원 건의사항(고충처리) 시행조치- 담당자는 고충처리규정에 의거 고충처리위원회에 건의서가 전달 및 처리되도록 운영한다.- 담당자는 고충처리위원회의 조치내용과 그 결과(진행과정)을 10일 이내에 건의자에게 알리고 필요에 따라 공지한다.

 3. 참고사항
• 건의자에게 조치사항을 회신하고 어떠한 형태로도 불이익이 가해지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.
• 건의자의 기명(성명, 연락처 등)을 전제로 하며, 건의자가 명시되지 않은 건의서는 그 사안을 운영에 참고하되 공식적으로 다루지 않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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